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전지적 참견시점 이상은 교수 너무 좋네요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영자의 제 2의 전성시대를 보는 것 같아서 너무 재미있습니다. 어쩜 그리도 맛을 잘 표현하는지 정말 방송이 아니라 리얼로 음식을 좋아하는 것이 느껴져서 방송이 진실 되어 보여서 시청자로서 보는 동안 빠져들게 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이상은 교수



음 사실 이영자 님의 이야기를 하려는 게 아니라, 이상은 교수라는 행동 분석가, 이 분이 너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특히 웃을 때 너무 아름다워서 잠시 잠시 나오는 모습만 봐도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빠질 수 없는 행동 분석가로 자리 잡았습니다. 어찌 보면 분량은 적어도 프로그램의 의미 상, 꼭 필요한 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행동을 분석하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어떻게 작은 행동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을까? 전문가 다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상은 교수는 웃을 때가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웃을 때 눈, 코, 입 모두 웃는 상으로 너무 예쁘게 웃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뿐만 아니라 리액션도 좋아서 프로그램을 잘 살리는 것 같습니다. 형식적인 리액션이 아니라 정말 재미있게 보는 것 같기도 하구요. 사실 출연자들 모두 재미있고 대세라서 정말 실제로 재미있게 보는 것 같아요. 


전지적 참여 시점의 이상은 교수에게 늘 볼 때마다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잠깐 잠깐 나오는 모습이 참 예쁘다는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계속 방송에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끄적여 봅니다. 참 결혼은 했을까요? 궁금~ 


참 다음 주에는 긍정적이고 밝은 가수 홍진영이 출연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프로그램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