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라디오스타 샤이니 태민 온유 민호 키 종현 569회

라디오스타에 11년 차 아이돌 반짝반짝 빛나는 샤이니 멤버들이 떴습니다. 오랜만에 TV에 모습을 드러낸 태민 온유 민호 키 그리고 함께 하지는 않지만 영원한 샤이니 멤버 종현.


오늘 라디오 스타에서 샤이니 멤버들의 활약 한번 들여다 볼까요? 샤이니 BACK특집.



과거 부끄러워 하던 신인의 모습은 어디 가고 이제 11년 차가 되어서 그런지 이제는 못하는 이야기가 없을 정도로 화끈한 이야기들을 서슴없이 내뱉기 시작하는 샤이니 민호.


검색어 일등을 찍어본다는 키의 협박(?)에 멤버들은 당황하는데, 괴물이 된 아이돌 샤이니 ㅋㅋ 같은 맴버들도 키의 말에 무너지고 마는데.



예능의 경력이 상당한 만큼 라디오스타의 김구라 윤종신 김국진 차태현까지 정신없이 들었다 놓는 그룹 샤이니. 그리고 예전 스페셜mc 로 활약을 했던 김구라 잡는 키 까지 오늘 특별히 재미있는 라디오 스타.


키는 김구라의 말에 라디오스타 mc들이 공감하는 리액션이 없자, 직장 내 왕따시죠? 라고 말해서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키의 활약은 이 뿐만 아니라 3 인칭 시점의 대화 법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또 샤이니 멤버로 SM에 들어가서 했던 수 없는 다이어트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남자 다이어트? 그들의 직접 체험한 다이어트 이야기까지.


익명의 제보자로 인한 한바탕 웃음이 펼쳐집니다.


하지만 라디오스타 답게 솔직하게 종현의 가슴 아픈 사연을 종신이 이야기 하자 모든 맴버들의 눈에서는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데. 말을 잊지 못하는 맴버들.


그리고 다시 각오를 다지는 멤버들. 



라디오스타에서 밝히는 그들의 마음, 심정을 솔직하게 고백합니다. 역시 라디오스타 답게 진솔한 이야기들이 오가서 샤이니 멤버들도 오늘을 계기도 다 훌훌 털어버리고 새롭게 음악에 전념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힘든 일이 있었지만, 비 온 뒤에 땅은 더욱 단단해지기 마련이죠. 한국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가수로 거듭나는 샤이니. 앞으로 활동이 기대됩니다. 


라이오스타, 샤이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