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체험 정보

엠도씨 우루오스 올인원 남성화장품 사용후기

최근 남성 화장품에서 올인원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해보고 그 후기를 남겨 도움을 드릴까 합니다. 


남성 화장품 중 올인원 제품으로 유명한 두 제품이 있습니다. 엠도씨, 우루오스 두 제품을 비교하고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엠도씨 제품을 발라보았습니다. 



엠도씨 제품은 우리나라에서 제조한 화장품으로 남성 화장품 만을 만드는 제품으로 몇 안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궁민이 선전을 하고 있죠.


엠도씨 남성 올인원 화장품의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기본 제품으로 화이트닝 스킨 플러스 로션은 2만 3천 원. 멘진 올인원 제품은 3만 7천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직접 발라보니 발림성이 좋고 남성 화장품 답게 끈적임이 거의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산뜻한 느낌을 주며 엠도씨 화장품이 강조하는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닝의 느낌도 함께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우루오스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루오스 올인원 제품은 일본에서 만든 화장품으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선전하는 제품으로 알려지고 CF에는 샤워 제품을 주력으로 선전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대략 2만~2만 6천 원 정도에 팔리고 있습니다.


우루오스 제품을 한번 발라보았습니다. 엠도씨 제품과는 전혀 별개의 느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우선 엠도씨 제품은 향기에도 약간 더 치중을 한 것으로 느껴졌는데 우루오스 제품은 향이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엠도씨 제품보다 오히려 더 순한 느낌을 주었고 발림성은 개인적으로 우루오스 제품이 훨씬 더 좋았습니다. 우루오스 제품은 올인원 제품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산뜻한 기분을 내게 합니다. 


다만 엠도씨 제품과 차이는 크게는 없었고 매트 한 발림성은 엠도씨가 더 좋으나 촉촉한 느낌의 기분 좋은 발림성은 우루오스 제품이 더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엠도씨 제품과 우루오스 남성 올인원 화장품을 발라본 후기를 작성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