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체험 정보

30대 남성 화장품 추천 순위 BEST 7 / 남자 스킨 로션

30대가 되면 피부의 노화 속도가 빨라집니다. 따라서 화장품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죠. 요즈음은 남성도 피부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중에 남자 화장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30대 남성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백화점에서 파는 것, 해외 유명 화장품, 마트에서 파는 화장품, 인터넷에 파는 화장품 등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순위는 가격 대비 좋은 화장품으로 꼽아보았습니다.


30대 남성 화장품 추천 순위


1위 비오템 아쿠아파워



프랑스 수입 제품으로 남성 화장품의 대표 주자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에서 주로 판매하며 가격은 로션 스킨 정도로 구입하면 10 만원 대로 직장인이고 피부에 신경을 쓰는 남성이라면 살만한 제품입니다. 사실 그렇게 기능이 뛰어난 제품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좋은 편입니다. 향도 은은하게 좋아서 여성들에게 호감을 끌지도 모릅니다.


2위 랩 시리즈



미국 제품인데 랩 시리즈는 그리 많이 알려진 제품은 아니지만 한번 쓰면 계속 쓰게 되는 제품입니다. 40대, 50대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향은 거의 없으며, 특히 워터 로션인 스킨은 유분기가 없어서 남성이 좋아할 수 있는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어서 단품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비오템과 양대산맥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오템보다 조금 싸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3위 비오템 포스 수프림



30대 피부 관리 쫌 신경 써야 겠다고 생각한다면 이 제품을 당연히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 가격대가 높아집니다. 기능성으로 30대 40대 50대 이상 모든 남성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5만 원 정도인데 제대로 관리하려면 에센스 까지 구입해서 20만원 대가 넘어갑니다. 피부에 돈을 많이 투자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참고로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제주도나 해외 여행 시에 면세점에서 구입했더니 10만 원 초반대로 에센스 까지 구입했습니다.


4위 불독 화장품



영국산 화장품으로 위의 3위까지 화장품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거라면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가격 대비 기능은 상당히 우수합니다. 올리브영에서는 할인을 자주 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고 스킨 로션 구입하면 5만 원 이하로 구입 가능합니다. 웬만한 고가의 화장품보다 낫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수분 크림은 인기 품목입니다. 사용감은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감촉으로 처음에는 미끈 거리지만 몇 초 뒤에는 금세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에 유분기가 잘 안 느껴져서 상쾌한 느낌마저 듭니다. 향기는 너무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금세 날라간답니다. 돈은 아깝고 피부는 생각하고 싶다면 불독이 슈퍼 그뤠잇 입니다.


5위 SK2 맨 남성용 화장품



일본 제품으로 기능은 뛰어나지만 적은 용량에 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3위인 비오템과 맞먹는 금액으로 개인적으로는 유분기가 많아서 역시 남성 화장품으로는 SK는 조금 점수를 낮게 줍니다.



6위 시슬리 여성용 로션



시슬리는 가격대가 상당히 비쌉니다. 단품 로션만 사용해봤는데 가격은 30만원대 입니다. 하지만 아리러니 한 점은 용량도 많고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 타입이라 상당히 오래, 질리도록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른 화장품은 3달 정도면 다 사용하는데 6개월 정도 사용했기 때문에 가격은 비싸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성능도 당연 우수하고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7위 그 외 화장품...



스케다, 옴므, 오휘, 보닌, 헤라, 스킨푸드, 오디세이, 이니스프리, 미프, 이자녹스, 꽃을 든 남자...모두 그냥 그럭저럭 입니다. 20대 추천 항목입니다. 안 바르긴 애매하신 분은 그냥 수분 보충한다고 생각하시면 7위 화장품을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는 생각보다 높아서 이 제품들도 기능성은 8만 원정도 잡아야 합니다. 



그럼 어떤 화장품이 좋고 어떤 화장품이 안 좋을까요? 사용해보면 저처럼 예민한 사람은 피부에 스며드는 것이 느껴집니다. 좋은 화장품은 확실히 피부가 스펀지 처럼 스며 들어가는 것이 느껴지고 안 좋은 화장품은 겉도는 느낌이 듭니다. 그냥 좋은 원료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화장품은 확실히 조합이나 기술이 더 뛰어남을 알 수 있습니다.


위의 순위는 모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안 써본 화장품이 없으니, 도움을 될 것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사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늘 좋은 일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