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체험 정보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 추천 합니다.

요플레가 우리나라에 처음 알려지기 시작 한 건 20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유산균 요구르트로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이제는 다양한 식품이 나와서 건강을 챙기려고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요거트를 먹어본 결과 가장 좋은 요거트를 추천 해드리고자 합니다. 요거트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오늘 추천하는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맛이 있어야 합니다. 우선 다른 요거트는 너무 달거나 너무 써서 먹기에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먹는 즐거움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맛이 없는데 억지로 먹으라고 하면 음식에 대해서 안 좋은 인식이 어릴 때부터 들게 되어 잘못된 습관이 잡힐 수 있습니다. 


둘째, 부드럽고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요거트는 만드는 과정과 재료에 따라서 차이가 품격에 차이가 많이 납니다. 유산균이 다른 요거트에 비해서 10배라고 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소와나무는 할인을 많이 하지 않는 다는 점이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지, 소와나무에 한번 빠지면 다른 요거트를 먹기 힘들어집니다. 그만큼 좋습니다. 제가 먹는 요거트를 추천합니다. 


참 소와나무에서도 다른 요거트는 별로 인데 사진에 나오는 하얀색 하늘 색 요거트만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