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체험 정보

맛있는 라면 종류 추천 회사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식품 라면이 컵 밥 등 새로운 식단의 등장으로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라면은 매출 시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와중에서도 오뚜기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끝까지 버티고(?) 있어서 역시 갓뚜기라는 이름이 왜 지어졌는지 알 것 같습니다. 라면이 서민들의 음식이라고 볼 때 오뚜기의 이런 행동은 칭찬할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맛있는 라면 종류 추천 회사



위에서 오뚜기를 추천은 했지만 라면 하면 농심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농심의 라면의 자부심은 대단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안성탕면의 경우에 단 수프 하나 만으로도 맛을 자아내는데 정말 맛은 가히 일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라면 역시 라면 계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죠. 고급 블랙까지 출시되면서 농심의 라면 사랑은 계속해서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농심은 이 뿐만 아닙니다. 최고의 맛을 내고 다른 어느 회사도 따라올 수 없는 짜파게티, 그리고 굵은 면빨의 얼큰한 너구리 또한 색다른 맛의 라면을 먹고 싶을 때 최고의 맛을 냅니다. 



맛있는 라면은 모두 농심일까요? 아닙니다. 위에서 말한 오뚜기에서는 특별한 라면을 내며 라면 시장의 판도를 가르게 됩니다. 


오뚜기는 진라면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게 됩니다. 그러다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스낵면에서 시작하여 역대 급 참깨 라면을 선보이면서 라면 시장에서 농심과 맞붙게 됩니다. 참깨 라면은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인생 라면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맛의 우수성을 인정하죠. 다만 가격대는 조금 아쉽습니다. 



위의 농심과 오뚜기에 밀려서 힘을 내지 못하는 라면 회사는 삼양라면입니다. 물론 라면 회사에서는 이름을 올리긴 했습니다. 삼양라면 하나로 인기를 끌었지만 다양한 장르에서는 새로운 특별한 인기를 누리지 못하여 신제품에 실패한 라면 회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은 잊을 수 없죠?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라면들은 컵밥 등 가정 간편식들이 등장하면서 주춤하는 모양세 입니다. 그만큼 혼자 쉽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들이 새롭게 많이 등장하면서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라면 고유의 맛을 따라올 수는 없을 것입니다. 


맛있는 라면 종류를 추천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