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체험 정보

브래지어 하지 않았을 때 장점, 노브라와 건강의 영향

인간에게 브래지어란 어떤 존재일까요? 과거에는 브래지어가 있었을까요? 어찌 보면 현대인들은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듯 하지만 오히려 자신의 신체를 강하게 압박하는 브래지어를 하루 종일 착용하고 생활을 하고 다니지는 않나요? 브래지어를 하지 않았을 때 장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브래지어 하지 않았을 때 건강에 미치는 영향



브래지어를 할 경우에 혈액 순환에 장애가 생겨납니다. 가슴이 쳐져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흔히 브래지어를 하기도 하고 브래지어를 하지 않았을 경우에 겉에 드러나는 모양이 신경 쓰여서 해야 하는 경우 등을 이유로 브래지어를 하게 되는데, 혈류의 흐름을 방해하고 냉증이나 소화 불량 현상이 생기기도 하는 등 혈액 순환 장애가 발생합니다. 


뿐만 아니라 건강에 안 좋은 독소를 배출하지 못하여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대한민국에서 여성이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생활을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미 외국에서는 시어룩이 유행일 정도로 많은 여성들이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는 반대로 브라를 하는 것 보다 오히려 하지 않는 여성들이 오히려 가슴이 더 탄력적으로 변한다는 것은 많은 연구 결과에도 나와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육을 더욱 도와서 가슴의 발육이 더 활발하게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대한민국에서는 노브라를 하기에 어렵다고 판단이 된다면 집에서 만이라도 노브라로 생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브래지어를 하는 것 보다 하지 않는 것이 훨씬 좋은 영향이 많은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이상으로 브래지어 하지 않았을 때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